[ 대전 인생 맛집 #1 규히바치_대전 유성구 맛집 ]

2022. 5. 29. 09:01전국 맛집 탐방/대전 맛집 도장깨기

제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대전의 대표 맛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와규 화로구이 맛집

규히바치에 관련된 소개글입니다 👀
교수님과의 첫 회식 때 이곳을 갔던 기억이 있는데요 :)
그때 이 음식점에 꽂히게 되어 지금까지도 부모님이 대전에 내려오실때나,

회식장소를 정할 때 빠지지 않고 이곳을 우선순위로 하는 단골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대전에서 질 좋고 맛있는 와규를 먹고싶을 때,
가족들과 혹은 직원들과 함께 분위기 좋고 깔끔한 식당에서 방을 잡고 단란하게 고기를 먹고싶을 때
찾아주시면 되는 음식점
규히바치 입니다 😀😀😀
<(^-^)>



규히바치



현재 대전 고기집 중에서 제 최애를 담당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기에 모든 분들이 공감하지 않으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한번 대전에 들리신다면 꼭 가보셔야 할 곳이기에

최선을 다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 (๑•ᴗ•๑)
*゚o🍔☕o゚


 

일본식 화로구이를 판매하는 음식점, 규히바치 입니다
건물의 외부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그 내부도

깔끔하게 테이블마다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룸도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회식 장소로도 강추드립니다~
╭ ⁀ ⁀ ╮
( '👅'  )
╰ ‿ ‿ ╯

저는 보통 2~4명이서 이 곳을 찾아갈 때는 기본 테이블을,
그리고 그 이상의 인원으로 고기집을 찾을 때는

미리 예약해서 룸 테이블을 잡고 있습니다 ㅎㅎ
룸은 예약이 빠르게 차기 때문에 미리미리 전화해주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메뉴판인데요!
저도 그렇고 다른 분들도 그렇고 보통 단품보다는 세트메뉴를 주로 시키시는 것 같습니다 ^.^
그런데 이제 3명이서 갔을 때 B 세트를 주문해야 할지,

C 세트를 주문해야 할지 고민을 하실 수 있을텐데요
그냥 나베 만세입니다!!!!!!


만쉐이~~~~
만쉐이~~~~


고기만 드실 때 드는 약간의 아쉬움이 나베 하나로 완전히 끝장나버립니다 ㅋㅋ
나베도 한번씩은 다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스끼야끼 추천드립니다!.!

호불호 없이 깔끔하게!
시원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는 고러한 메뉴라고 할 수 있지요 ㅎㅎ

(¯`·.·´¯) (¯`·.·´¯)
`·.¸(¯`·.·´¯)¸ .·
×°× ` ·.¸.·´ ×°×


 


주문하신 C 세트 대령입니다~
진갈비, 등심, 살치살, 치마살, 늑간 갈비살로 총 5가지 종류의 와규가

다양한 야채와 함께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서 등장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마블링이 적은 부위부터 마블링이 가장 많은 살치살의 순서로

한 부위 한부위씩 먹어치웁니다 ㅎㅎ

한번 더 자를 필요 없이 적당한 크기로 컷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집게로 하나씩 집어서 구워주시면 되겠구요!.!
가격대비, 품질대비해서 정말 압도적인 맛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고기가 좋습니다 ❤🧡💛💚💙

숯불에 구워 먹기 때문에 다른 야채들도 기본적인 불판에서

구워 먹을 때와는 다른 색다른 맛이 나구요!!

이렇게 개개인 별로 고기를 집어 구울 수 있는 전용 집게가 주어지기 때문에!!!
고기를 굽느라 희생해야 하는 불운의 고기굽기 담당이 필요가 없습니다 :)
너도나도 화목해지는 식사시간이겠죵? ㅋㅋ



그리고 정신없이 고기를 먹다보면 준비되는 나베!!!

스끼야끼 나베

와규와 다른 또 다른 종류의 고기 맛을 즐길수도 있고,
시원한 국물로 입가심을 깔끔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  ∧ ∧      
 ( ´・ω・) 배불러
  /  ⌒ヽ   
(人___つ_つ

다 먹게 되면 모두 이러한 상태가 되겠지요?.?


그리고..
사진은 첨부하지 못했지만
식당의 사이드 메뉴는 어떤 걸 시켜드시든 실패란 없습니다!.!
저는 특히 간장계란 파밥을 사랑하는데요... 💙
이게 진짜 별미입니다...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지!.! 라고 하시는 분들!!!!!!!!!!!

꼭 이 메뉴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부탁드릴게요 :)

 



회식에서는 세트 메뉴를 다 먹은 뒤,
각자 가장 맛있었던 부위를 골라 제일 인기가 많았던 부위를 단품으로

시키는 일종의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ㅎㅎ


여러분들도 여러 인원과 함께 이 곳에 가게 되신다면 한번 투표해보시지요~~
참고로 제 원픽은 살치살 입니다 ㅎㅎ

기름기 is my love...🖤🖤🤍🤍

아앗...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아무튼,
연락처와 주소, 영업시간 정보를 알려드리면서

저는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

아참!!!
주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어요!.!
주차장은 지하에 마련되어 있는데... 정말 역대급 난이도주차장입니다...
내려가는 길이 너무 좁아서 운전 베테랑들도 당황하고 사고를 내실 수 있으니!


편하게 드실 분들은 주변 주차장이나 홈플러스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시고

걸어서 식당까지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밥 먹기 전, 밥 먹은 후에 간단한 산책은 건강에도 좋으니까요~~


대전 유성구의 엄청난 고기 맛집 규히바치
꼭 가보시길 추전드립니다!!!

저는 이만 사라져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