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우리 아기일기_2021년 1월 ]

2022. 5. 30. 19:05사촌동생 덕질하는 카테고리

이 게시글은 귀여운 사촌동생을 가진 오빠로써, 귀여움을 널리널리 전파하고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

아기 옷, 아기 패션, 아기 놀이 종류등에 대해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가 설명 해드릴게요!.!

 


 

다시 찾아온 우리우리의 아기일기

2021년 1월 편입니다 :)

 

오늘도 마찬가지로 귀여운 사진들이 준비 되어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1월 3일

21년 초에도 부시시한 머리로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앉아서 아기 전용 유튜브를 보고 있는 모습을 찍었는데, 

너무 집중한 나머지 찍히고 있는지도 모르는거같네요 ㅋㅋㅋ 

(」°ロ°)」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이쁘니?.?

 


 

1월 5일

귀여운 털모자가 달린 아기 롱패딩을 입은 우리우리입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아장아장 거리는게 상상될 정도로 큐티하네요 ㅋㅋㅋㅋ

 


 

1월 5일

어린이집 대표 댄스여신 임우리 입니다 :)

자유로운 손동작

그리고

보이지도 않는 저 빠른 발재간이 보이시나요?.?

ヾ(๑╹ヮ╹๑)ノ”

 

공연이 다 끝나고 

여유롭게 티타임도 즐기시네요~~

(어라.. 즐기는게 아니라 버리는 건가?.?)

 


 

1월 5일

안녕하세요 다시 인사드립니다 😀😀

사촌동생 사대천왕 중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넷째이자 4번...

임제이라고 합니다~

{\___/} 
(  • ㅁ•)
/  >🐣

누나를 닮아서 그런지 벌써부터 귀엽죠?.? 

그렇지만 재출연은 조금 더 큰 이후가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ㅋ 

아쉽네용 ㅠ

 


 

1월 5일

악마뿔을 달고 구운 계란 먹방을 하고 있네요 :)

유치원에서 나눠주는 단체복 같은데 정말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

 

어라...?

근데 언제 저걸 또 얼굴에 붙인거죠?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 확인했을 땐 또 어딘가로 사라져있네요

음...

먹은건 아니겠죠..!!!

 

그 다음은 양머리 버전인데요 ㅋㅋㅋㅋ

코로나 전에 찜질방에 놀러가면 저렇게 양머리 하고 돌아다니던 애기들이 많았던거같은데...

그저 아쉬울따름입니다 ㅠㅠ

코로나가 조금만 더 풀리면

우리 데리고 찜질방 한번 데려가겠습니다 !! 😃😃😃

 

즐거운 찜질방 체험이었네요~~~

 


 

칫솔이 뭐가 그리 좋은지

배시시 웃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2021년 첫 사진 모음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_/ }
(・ ▽ ・)
/>❤

 

다음 게시글인 2021년 2월 모음으로 뵙겠습니다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