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우리 아기일기_2021년 2월 ]

2022. 6. 1. 17:44사촌동생 덕질하는 카테고리

이 게시글은 귀여운 사촌동생을 가진 오빠로써, 귀여움을 널리널리 전파하고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

아기 옷, 아기 패션, 아기 놀이 종류등에 대해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가 설명 해드릴게요!.!

 


 

다시 찾아온 우리우리의 아기일기

2021년 2월 편입니다 :)

 

오늘도 마찬가지로 귀여운 사진들이 준비 되어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2월 7일

참치 집에서의 개구진 표정과 행동으로 시작하는 2월 포스팅입니다 ( ・ᴗ・̥̥̥ )

아기가 먹을 음식같은건 이 집에 없지만... ㅋㅋㅋㅋ

뭐가 좋은지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직원 분들, 사장님한테 이쁨받았네요~ 😁😁

 


 

2월 12일

귀여운 유니콘 옷을 입은 우리우리 입니다 ❤❤

윙크를 연습중인 우리 아기모델이신데요!.!

사진은 화질이 좋지않아서 ㅠㅠ

예전에 제가 편집해서 올렸던 유튜브 영상을 공유해 드립니다 ㅎㅎ

 

이 유튜브도 다시 시작할 예정이니 다들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 ̄ ̄ ̄ ̄ ̄ ̄ ̄|
|   구독 구독!.!    |
|_______| 
(\__/) || 
(•ㅅ•).|| 
/ . . . .づ

 

https://www.youtube.com/shorts/q74g8CM_7yc

 


 

2월 18일

이쁘장하게 고데기를 한 우리우리입니다

머리를 하는 동안 계속해서 딴짓을 하지 않게 유튜브를 틀어줬었는데요~

머리 손질이 끝난 이후에도 시선을 떼질 못하네요 ㅋㅋㅋㅋ

 


 

2월 28일

벨리댄스를 추는 겸둥이 입니다..💛💛💛

사실상

춤이라기 보다 그냥 씰룩씰룩에 가까운데요 ㅋㅋㅋㅋㅋ

저는 이때 벨리댄스를 보고 벨리댄스에 입문해버렸답니다 :)

 

(っ'-')╮=͟͟͞͞♡ 

(っ'-')╮=͟͟͞͞♡

(っ'-')╮=͟͟͞͞♡

 

https://www.youtube.com/shorts/8y4lyL5chYs

 

 


 

 

귀여운 씰룩씰룩 영상을 마지막으로!.!

 

2021년 2월 사진 모음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_/ }
(・ ▽ ・)
/>❤

 

다음 게시글인 2021년 3월 모음으로 뵙겠습니다 :)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