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우리 아기일기_2021년 5월 ]

2022. 6. 1. 19:00사촌동생 덕질하는 카테고리

이 게시글은 귀여운 사촌동생을 가진 오빠로써, 귀여움을 널리널리 전파하고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

아기 옷, 아기 패션, 아기 놀이 종류등에 대해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가 설명 해드릴게요!.!

 


 

다시 찾아온 우리우리의 아기일기

2021년 5월 편입니다 :)

 

오늘도 마찬가지로 귀여운 사진들이 준비 되어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5월 13일 

버거킹에서 모델포즈를 잡고 있는 귀여운 아기입니다 🍔🍔

◔̯◔

◔̯◔

 

 


 

핑크퐁 모자를 어디서 구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ㅋㅋㅋㅋ

아마도 버거킹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주는 핑크퐁 세트 모자를 쓰고 있는거같아요 💛💛💛💛

 

 


 

그저 귀엽습니다 ㅎㅎ

우리우리는 울다가도 핑크퐁 광고만 보면 눈물을 뚝! 그치곤 하는데요 :)

나중에 핑크퐁 세트로 맞춰입은 모습을 보고싶네요 

ᕕ( ᐛ )ᕗ

 

 


 

5월 22일 

공주 옷을 입은 우리우리입니다 ❣

슬라임을 좋아하는 애기들이기 때문에 슬라임 카페에 가면 다들 알아서 놀기때문에 이모가 선호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ʕ ˵• ₒ •˵ ʔ

 

 


 

마녀 모자까지 갖춰입은 3번, 그리고 사과머리를 하고 (공주 옷을 입은?) 왕자님 4번입니다...!!

오래간만에 제이가 등장했네요 😀😀😀

다같이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중인 것 같은데, 다들 너무 애기애기해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5월 28일 

어린이집에 있는 어항을 구경하고 있는 우리우리입니다

맨날 보던건데도, 갈때마다 신기하다고 저렇게 쳐다보고있네요 😄😄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발레를 연습하는 우리우리입니다 :D

저번 달 우리우리 일기에서 봤던 발레복이 여기서 재등장하는군요 😃😆

⌯'▾'⌯

귀엽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5월 29일 

오늘도 어김없이 키즈카페에 와서 놀고있는 모습입니다 

엘사 옷을 입고 귀여운 요술봉을 만들어서 돌아다니고있네요~~

ʕ ﹷ ᴥ ﹷʔ  ʕ ﹷ ᴥ ﹷʔ

 

저도 이 키즈카페를 몇번 놀러가보곤 했는데요 😀😀

사진을 보니까 또 놀러가고싶어지네요 ㅠㅠㅠ

 

 

 


 

요술봉을 든 엘사 사진을 마지막으로!.!

 

2021년 5월 모음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_/ }
(・ ▽ ・)
/>❤

 

다음 게시글인 2022년 6월 모음으로 뵙겠습니다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