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우리 아기일기_2021년 6월 ]

2022. 6. 3. 12:27사촌동생 덕질하는 카테고리

이 게시글은 귀여운 사촌동생을 가진 오빠로써, 귀여움을 널리널리 전파하고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

아기 옷, 아기 패션, 아기 놀이 종류등에 대해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가 설명 해드릴게요!.!

 


 

다시 찾아온 우리우리의 아기일기

2021년 5월 편입니다 :)

 

오늘도 마찬가지로 귀여운 사진들이 준비 되어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6월 5일 

오늘도 열심히 키즈카페에서 슬라임을 만지고 있는 우리우리입니다 

머리는 양갈래로 귀엽게 따놓고, 

사진을 찎는지도 모르고 슬라임 만지기에 열중하네요~

 

₍₍⁽⁽(ી( ・◡・ )ʃ)₎₎⁾⁾

 

궁금해서 저도 슬라임을 만져봤었지만...

음...

왜 이걸 만지작 만지작 거리는지 이해하는건 포기하겠습니다~~~

 

 


 

6월 5일 

탕후루를 좋아하는 나이죠?

눈코입보다 큰 딸기 탕후루를 들고 먹겠다고 용을 쓰는 모습입니다 😀😀

 

아빠 손을 잡아도 시선은 여전히 탕후루에 고정이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먹을 거 앞에서는 그렇게 좋아하는 아빠도 안중에 없는 아가입니다 ㅋㅋ

 

 


 

갑분 쪽쪽이 등장입니다 

제이의 표정을 보아하니...

제이 쪽쪽이를 우리가 뺏어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기분 탓이겠지요?.? 

₍ᐢ⑅ᐢ₎  ₍ᐢ⑅ᐢ₎

 

 


 

6월 5일 

오늘도 의자에 앉아서 놀고있네요~~

이제와서 생각난 거지만 저 양갈래 똥머리는 우리의 포인트가 된 것만 같습니다

오히려 평범하게 내린 머리보다도 더 익숙한것만 같아요 이제는...!! 🤩😍

ᕱ⑅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귀여울 따름이네요 ❤

활짝 웃었다가

다시 이유없이 울먹거리고 있을 때 쪽쪽이를 물려주면

저런 귀여운 모습을 마구마구 관찰할 수 있습니다 ㅎㅎ

 

 


 

울먹울먹 + 쪽쪽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2021년 6월 모음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_/ }
(・ ▽ ・)
/>❤

 

다음 게시글인 2022년 6월 모음으로 뵙겠습니다 :)

그럼 이만~~~~~~~

 

 

 

 

이 아니구요!.!

6월은 새로운 아기모델 광고 사진과, 4번 제이의 돌사진, 그리고 다른 사진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조금 나눠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오히려 좋아~~ )

 

 


 

 

그렇다면!!!

다음 게시글인 2022년 6월, 두 번째 모음으로 뵙겠습니다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