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인생 맛집 #3 고짚_서면 우대갈비 맛집 ]

2022. 5. 27. 11:48전국 맛집 탐방/부산 맛집 도장깨기

부산 서면에 놀러갔을 때 먹게 된 우대갈비 맛집인 고짚에 관련된 소개글입니다 👀

너무 맛있는 음식이기에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여행을 즐깁니다 :)

적어도 한달에 두번 정도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떠나 기차를 타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곤 하는데요~

 

 

제 인생의 모토 중 하나가 어딜 가든 항상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만 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ㅎㅎ... 

여행의 계획을 짜는 데 드는 시간의 대부분을 맛집 찾기에 사용할 정도로 음식에 진심인 편입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찾아낸 제 기준 최고의 맛집들을 

 

 

 

아주 간단하게!

 

 

 

아주 확실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기에 모든 분들이 공감하지 않으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한번 쯤 가보셔도 좋을 곳들만 최선을 다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  (๑•ᴗ•๑)
*゚o🍔☕o゚

 

부산의 세 번째 맛집 추천은 고짚 입니다!.!

 

우대갈비를 주요 메뉴로 하는 고기집인데요, 우대갈비는 소 갈비뼈를 뼈 모양 그대로 컷팅한 갈비를 말합니다.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다는 것이 특징인 갈비입니다.

 


고짚

가게의 정면 모습인데요, 서면에 위치하고 있고 정말 인기가 많은 맛집인 만큼 항상 대기줄이 길 각오를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배고픈 상태에서 겨우겨우 3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나거야 들어갈 수 있었어요 흙흙 ㅠㅠ

 

 

매장 내부는 딱 깔끔한 테이블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색있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별로지도 않은 무난무난한 디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

 


 

아무튼!!!

가게에 들어가시면 직원분들께서 이런식으로 먼저 고기를 초벌하고 계십니다 ㅎㅎ

정말 맛있겠죠?.?

 

사실 서면의 고짚 말고도 부경대에 또 다른 엄청난 고기 맛집이 있는데,,,

 

제가 만약 지인에게 부산의 고기집 2개를 추천하는 상황이 온다면, 고민하지 않고 이 두 음식점을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한번쯤 부산에 놀러가신다면 먹어봐야 하는 음식입니다!!!

 


 

 

고짚의 장점중 하나는, 바로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전부 구워주신다는 겁니다!.!

저처럼 고기 굽는데 전문성이 없는 사람들은 좋은 고기를 먹더라도 잘 굽지 못해 온전한 맛을 느끼지 못할 수 있는데, 

사진처럼 저렇게 이쁘게 잘라서 잘 구워주십니다~~~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너무나 다행이었던 점이지요 :D

 

.  ∧,,∧
∩(^ 0 ^)∩
ヽ   ノ
 .|  |
  U⌒U.

 


 

이렇게, 직원분이 고기를 잘 구워주실 동안 저희가 할 일은 없습니다!.!

그냥 편하게 고기 냄새를 맡으면서 배고픔을 달래고 계시면 돼요 ㅎㅎ 

 


 

고기 상태가 정말 좋아보이지 않나요?!?!?!?!

다 구워진 고기를 한입 먹는 순간 너무 잘 녹고 향이 진해서 계속 손이 가실거에요!

저는 한입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다는 감탄사를 꼭 한번씩 뱉어줬습니다 ㅋㅋㅋㅋ

 

 


 

 

메뉴판인데요!

저는 2명이서 갔기 때문에 우대갈비 2인(600g)을 주문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고기 양 자체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고 적당한 정도이니, 

고기를 좋아하시거나 많이 드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같이 주문해서 드시면 딱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식당 연락처 및 주소, 영업 시간은 다음과 같구요,

줄을 안서고 빨리 드시고 싶다면 조금 일찍 가시는게 좋은 선택이실 것 같습니다 ㅎㅎ

 

 

 

서면 고기집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맛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들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여기서 우대갈비를 드시게 된다면

꼭 댓글로 후기도 남겨주세요!!!

 

.   ∧_∧
.  (_  _   )
.   ヽ ノ)
.      」」

 

 

저는 이만 사라져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