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인생 맛집 #5 오아랑_부산 수영구 뇨끼 맛집 ]

2022. 5. 30. 09:48전국 맛집 탐방/부산 맛집 도장깨기

 

부산에 처음 놀러갔을 때부터 먹고싶었던

뇨끼 및 양식 맛집 오아랑에 관련된 소개글입니다 👀

 

항상 사람이 붐비고 재료소진이 빠르다 보니

몇번 부산 여행때 실패한 기억이 있는데요 ㅠㅅㅠ

 

파스타도 파스타지만 엄청난 식감의 뇨끼를 맛볼 수 있는!.! 

그러한 굉장한 음식점이기에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기에 모든 분들이 공감하지 않으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한번 쯤 가보셔도 좋을 곳들만 최선을 다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  (๑•ᴗ•๑)
*゚o🍔☕o゚

 

부산의 다섯 번째 맛집 추천은 오아랑 입니다!.!

 

파스타를 포함한 양식 요리, 그 중에서도 뇨끼를 대표 메뉴로 하는 양식집인데요,

먹으면서도 계속해서 이 요리를 직접 배워서 매일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엄청난 맛집!.!

오아랑 입니다.

 



오아랑


가게의 정면 입니다.

 

금련산역 1번 출구에서 광안더샵 아파트를 지나 우회전을 하셔서

조금만 내려가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가게가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장하게 꾸며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쪽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있는 식당이나 카페들은

전반적으로 서울 연남동의 아기자기한 카페 분위기와 비슷한 것 같아서

더 자주 찾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 ˃ ⌑ ˂ഃ )

 

 

내부 테이블은 4개 정도로 마련이 되어있기에

피크 시간에 가신다면 당연히 웨이팅을 생각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ㅠㅅㅠ

 

부산 현지인이라면, 그리고 뇨끼를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이 장소를 놓칠수는 없을테니까요... 

 

이렇게 가게 내부에 여러 소품을 잘 배치해두시고 깨끗하게 정리해두셔서

괜시리 음식을 기다리면서도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남자사장님이 혼자서 요리하시고 운영하시는 곳 같은데...

 

더보기

너무 잘생기셨어요!!!!!!!!

 

얼짱시대 얼짱 느낌이 나시는 잘생긴 사장님이 요리까지 잘하시다니...

정말이지 너무나 존경스럽습니다 😀😀

 


 

크림 뇨끼와 감태 쉬림프 파스타

 

 

메뉴 주문은 크림 뇨끼(12,000원)와 감태 쉬림프 파스타(12,000원)으로 했습니다!.!

 

제가 뇨끼 쳐돌이라 다른 메뉴는 잘 읽어보지도 않고 무작정 식당을 찾아갔는데요 😃😃

메뉴판을 보고 쉬림프 파스타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바다맛이 제대로 느껴질것만 같은 비주얼이지요!!!!

 

크림 뇨끼

뇨끼 위에는 땅콩이 올라가 있고 소스가 퍼져있는데요, 

와아아...

그냥 오아랑 뇨끼는 신입니다.

주기적으로 뇨끼를 먹어주려 노력하는 뇨끼 쳐돌이인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뇨끼 중 단연코 최고였습니다 ❤❤❤

크림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계속 입맛이 돋궈주는 느낌이었습니다 :D

 

 

여자친구도 뇨끼를 한입 한입 먹을때마다 엄청 감탄을 해서 괜히 제가 더 뿌듯해지더라구요 :)

 

 

그리고

감태 쉬림프 파스타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감태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면이랑 같이

돌돌 말아서 먹으니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렸구요!!

살이 꽉찬 새우, 파스타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감태,

루꼴라 이 세 가지의 조합이 완벽했습니다

말 그대로 "바다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었어요 😍

 

뇨끼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임팩트가 강하지는 않은 음식이었지만

하나하나의 메뉴로 생각해보면 정말 너무나도 맛났습니다 ㅎㅎ

 

 


 

오아랑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베이컨 볼로네제 메뉴도 굉장히 맛있어보이고,

다른 분들을 살짝 구경해보니

보통 샐러드까지 같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다음에 이곳에 또 오게 된다면 

뇨끼 + 베이컨 볼로네제 + 샐러드

뇨끼 + 라자냐롤 + 샐러드

이 둘중에 하나의 조합을 선택해서 먹지 않을까 싶네요 

 

    。 🌟⭐️🌟⭐️

  。:🌟⭐️⭐️⭐️*🌟⭐️

  ・🌟⭐️★゚.🌟☆。:⭐️🌟 𖤐

 ゚🌟.⭐️🌟⭐️.:*🌟⭐️🌟🌟

  ⭐️🌟⭐️🌟⭐️🌟。_🌟*⭐️

  \ξ \  ζ /

   ∧,,∧\ /

  ( ๑•᎑•๑)/

   /  つ🎀

   し-J

 


바다 향이 제대로 나는 진한 맛의 감태 쉬림프 파스타!

감자로 만들어진 엄청난 맛의 크림 뇨끼!!

아 진짜 뇨끼는 강추! 강추! 

또 강추 드릴게요...  (⌒▽⌒)

 

블로그에 놀러오신 분들이 부산 광안리에 놀러가실 일이 있다면...

이곳에 꼭 가셔서 한번 먹어보셨으면 합니다 ㅎㅎ 

 


 

연락처와 주소, 그리고 영업 시간에 관련된 정보도 함께 올려드리니

광안리에 놀러가신다면 꼭 한번쯤은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꼭 댓글로 후기도 남겨주세요!!!

 

.   ∧_∧
.  (_  _   )
.   ヽ ノ)
.      」」

 

 

저는 이만 사라져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