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우리 아기일기_2020년 9월 ]

2022. 5. 27. 21:19사촌동생 덕질하는 카테고리

이 게시글은 귀여운 사촌동생을 가진 오빠로써, 귀여움을 널리널리 전파하고 기록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

아기 옷, 아기 패션, 아기 놀이 종류등에 대해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가 설명 해드릴게요!.!

 

 


 

 

올해가 되자마자 폰을 잃어버렸던 제가 어느정도 핸드폰 갤러리를 복구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

짝짝짝~ 😆😆

 

☜(゚ヮ゚☜)   (☞゚ヮ゚)☞

☜(゚ヮ゚☜)   (☞゚ヮ゚)☞

 

 

그런데 사진들을 보니 기억도 가물가물하던 우리우리의 사진이 가득하더라구요?.?

 

그래서 20년도 9월부터 한달씩 모아서 아기의 이쁜 순간순간들을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비록 스토리는 없지만!.!

사진들이 연관성도 없을거지만!.! 

 

조금씩 조금씩 올려보겠습니다. 😊😊

 

… @ @ . .
.. ( ‘ o ‘ ) . .
. º(___)º .

 

 


 

9월 17일

인형같은 옷을 입은 우리우리입니다.

어딜 보고있는 걸까요?.?

 


 

9월 29일

유치원에서 어떤 행사를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ㅠ.ㅠ

볼에는 모기 물린 자국이 뾱하고 나와있는데 너무 귀엽죠?.?

❤❤❤

 

뭔진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네요~~~ 

 

 

우리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항상 씩씩하고 활기찹니다 ㅋㅋㅋㅋ

 


 

2020년 9월의 짧은 일기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

10월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